이전페이지 리스트 다음페이지 프린트
LA 최초 콘도미니엄 호텔 아르씨떼 국내분양
등록일 2010/06/22 조회수 9542
문의전화: 02-565-8833 



(주)아르누보씨티는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 한인타운 최대 규모의 특급 콘도미니엄 호텔인 ‘아르씨떼’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호텔과 콘도미니엄을 합친형태로, LA 최초의 콘도미니엄 호텔이다. 첨단 비즈니스 센터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호텔의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실용성은 더해져 새로운 형태의 숙박시설로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르씨떼는 분양받아 직접 이용할 수도 있고 임대를 주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이후 2차·3차 분양물량은 분양가가 8%씩 높아질 예정이라 1차를 선점하는 것이 유리하다는게 회사측설명이다.

아르씨떼가 들어서는 LA 일대는숙박시설이 많지 않고 대부분 낡고 오래됐다. 때문에 유럽풍 외관과 화려한 경관 조명 등으로 꾸며지는 아르씨떼의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사업지 주변에 유명대학 등이 몰려 있고 인근 베버리힐즈·헐리우드 등을 찾는 관광객이 많아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환기와 취사가 가능한 주방시설과 세탁시설이 갖춰지고 최상층에 조성되는 스카이라운지에서 야경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초고속정보·원격제어시스템은 물론 TV수신·온라인쇼핑시스템, 홈네트워크·무인전자경비시스템등 첨단시스템이 갖춰진다.

운영수익금은 입주일(소유권등기 이전일 기준) 4개월부터 공급금액 기준으로 1년차 8.5%, 2년차 9%, 3년차 9.5%를 3년간 확정 지급한다.



( 자료원 : (주)아르누보씨티 )


문의전화 : 02-565-8833



조감도



이전페이지 리스트 다음페이지 프린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