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114-대한민국 부동산 정보의 표준

글로벌메뉴

통합검색

통합검색

상단배너

메인메뉴

타이틀/네비게이션

문정, 은평지구 다양한 혜택 용지 분양 부동산114 2012/06/12 조회수:10045

아티클 버튼

  • 페이스북
  • 트위터
  • C로그

- SH공사, 내달 4~5일 입찰 접수 후 9~13일 계약
- 중도금·잔금납부 완화에 기존 분양가 대비 20% 낮춰


□ 서울특별시 SH공사(사장 이종수)가 문정지구와 은평지구에서 다양한 혜택을 내세워 용지 일반분양에 나선다.

□ SH공사가 다음달 4일부터 입찰을 접수하는 용지는 문정, 내곡, 강일, 은평지구를 포함한 13개 사업지구 내 71개 필지이다.

□ 이 가운데 문정지구 미래형업무용지(특별계획구역Ⅰ,Ⅳ,Ⅴ)의 경우 중도금 납부비율을 기존 60%에서 20%로 낮춰주고, 잔금납부기한도 기존 공고보다 늦춰주는 등 대금납부조건을 대폭 완화시켰다. 또한 은평지구 상업, 편익시설용지의 경우 기존 분양가 대비 최고 20%까지 가격을 하향조정해 입찰을 진행할 예정이다.

□ 특히 이번 용지 분양에는 서초구 내곡동과 신원동 일대의 내곡 보금자리주택지구에서 호텔용지가 처음으로 분양대상으로 포함돼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 SH공사 관계자는 “서울시 여러 지역에서 업무시설은 물론 근린생활시설, 상업시설, 주차장, 유치원과 체육시설 등 다양한 용도의 필지를 분양하는 만큼 관심을 가져볼만하다”고 밝혔다.

□ SH공사는 14일 분양공고 후 오는 7월 4~5일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통해 문정 등 12개 지구 62개 필지에 대해서 입찰신청을 받는다. 또한 장월 등 5개 지구의 9개 필지에 대해서는 같은 기간 방문신청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이후 7월 6일 낙찰자와 당첨자를 결정한 뒤 7월 9~13일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자료원: SH공사>








AD

분양알리미 신청하기>

분양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확안하세요 : 분양알리미 신청하기


아래 실시간 오류 신고하기를 클릭하시면
본 오류사항이 개발자에게 실시간으로 전달됩니다.


실시간 오류 신고하기 클릭!!

이전화면으로 돌아가기

언제나 노력하는 부동산114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